본문 바로가기

주일 대표 기도문 2월 첫째 주

테필라 2023. 1. 19.
반응형

2월 첫째 주일 대표 기도문

2023년 2월 5일 주일입니다. 2월을 시작하는 마음과 새로운 발전을 위해 전진하는 교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참 소망이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긍휼과 사랑이 저희들을 붙드시고 인도하십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이렇게 주님 앞에 나와 예배할 수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2월을 시작하며 다시 주님 앞에 나왔습니다. 주님, 오늘 이곳에 임재하사 영광 받아 주옵소서.

 

혹여나 지난 주간 하나님께 지은 죄가 있다면 모두 용서하여 주옵소서. 알고 지은 죄 모르고 지은 죄들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은 우리의 전부가 되시며 우리를 이끄시는 분임을 알고 늘 순종의 삶을 살게 하옵소서.

 

존귀하신 하나님 우리의 삶이 하나님께 있음을 기억하며 살아가기를 원합니다. 참 소망을 가지고 하나님이 원하시는 삶을 살아가게 하소서. 

 

아직 겨울입니다. 하지만 서서히 겨울이 물러가고 있음을 느낍니다. 아무리 겨울이 춥다 하여도 하나님은 공전과 자전을 통하여 계절을 변화시키시고, 새로운 나라를 이끌어 가십니다. 주님, 저희가 늘 주님 안에서 참된 것을 기대하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현재의 삶이 아무리 어둡고 탁해도 절대 두려워하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2월은 선교의 달입니다. 올 해는 이전보다 더 열심히 선교사님을 위해 기도하고 복음을 위해 기도하기를 원합니다. 각장 정한 대로 후원금을 보내고 기도함으로 보내는 선교사로서의 직분을 잘 감당하게 하옵소서. 아직도 세상에 하나님을 알지 못하는 이들이 많습니다. 우리가 물질로 돕고, 입술로 복음을 전함으로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하는 저희가 되기를 원합니다. 

 

그리스도를 위하여 항상 수고하는 이들이 많습니다. 교회를 위해, 가정 안에서, 직장 생활을 하면서 소금과 빛의 역할을 감당하며 이름도 없이 빛도 없이 자신의 자리에서 충성하는 이들에게 성령의 능력을 더하여 주옵소서. 항상 하나님만을 바라보는 삶을 살게 하옵소서.

 

예배를 통해 우리가 더욱 하나님께 가까이 나아가려 합니다. 정해진 예배 시간을 잘 지키고 잘 모여 은혜 받게 하옵소서. 두세 사람이 내 이름으로 모인 곳에 함께 하신다 약속하신 주님, 성려의 능력을 더하심으로 능히 감당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023년 대표 기도문 모음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