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은혜의 보좌 블로그를 운영한 지 벌써 5년이 넘어 6년째로 접어들었습니다.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세월이지만 지금까지 지나온 시간들이 아스라이 느껴집니다. 몇 번의 고비도 있었고, 블로그를 계속 운영해야 하나 싶은 생각도 많았습니다. 어찌어찌 여기까지 왔습니다. 특별한 일이 없다면 계속해서 운영해 나갈 것입니다.

 

그동안 몇 번을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기 위해 고민을 했지만 결국 포기했습니다. 여러 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영상 하나 만드는데 너무나 많은 시간이 필요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고 엉성한 영상을 만들면 마음에 들지 않아 만들다 말기를 몇 번이 계속되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2024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작년 즈음부터 이전에 없던 새로운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이 새롭게 등장하면서 이제는 시작해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1월 셋째 주일 대표기도문을 작성하여 시험적으로 만들었습니다.

 

제 목소리가 워낙 좋지 않아 목소리는 아나운서가 직접 자신의 목소리를 더빙하여 만든 AI 음성을 사용하였고, 다양한 곳에서 무료로 공개한 영상과 음악을 조합하여 기도문을 만들어 봤습니다. 첫 영상이라 어색하고 부족하지만 앞으로 열심히 배워서 더 좋은 영상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주일 기도문을 비롯하며, 수요예배, 심방 기도문, 각종 다양한 주제의 기도문 작성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가능하다면 유튜브 채널에 들어가셔서 꼭 채널 좋아요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은혜의 보좌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