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오후기도문] 1월3주 사랑이 넘치는 교회

테필라 2018. 7. 3.
반응형


[주일오후기도문] 13주 

주제 : 사랑이 넘치는 교회, 연약한 성도를 위한 기도

1월 셋째주는 교회를 위한 기도입니다. 교회 안에 사랑이 넘치고, 주님 안에서 세상 속에서 소금과 빛의 역할을 감당하도록 기도합니다.


찬양

 

영원한 생명이시며 찬양이 이유가 되시는 하나님, 감사합니다. 오후 예배로 모여 찬양과 말씀으로 주님 앞에 나아오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보잘 것 없는 저희들을 사랑하여 주셔서 언제나 주님의 자녀로 살아가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새해를 맞이한지 벌써 3주가 지나갑니다. 처음 다짐했던 마음들이 무너지지 않게 하시고, 언제나 주님만을 높이는 삶이 되도록 은혜를 부어 주시옵소서.

 

간구

 

-부흥회 감사

새해가 시작되면서 부흥회를 갖게 하시고, 거듭되는 말씀의 꼴을 통해 우리의 영혼을 풍성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받은 말씀 잘 간직하여 올 안 해 동안 최선을 다해 살아갈 수 있도록 온 성도들의 심령을 강하게 하여 주옵소서.

 

-사랑의 넘치는 공동체

저의 연약함을 아시고 긍휼을 베푸시는 하나님, 올해는 저희 교회에 모든 성도들이 하나님의 말씀에 젖어 살아가기를 원합니다. 특별히 서로 사랑의 수고를 마다하지 않으며, 긍휼로 서로를 돌아보는 사랑의 공동체 되게 하여 주옵소서. 세상은 갈수록 이기적이 되고, 서로 비방하며 살아갑니다. 이럴 때 일수록 교회가 서로 사랑으로 섬기는 모습을 통해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증거 하기를 소망합니다.

 

-연약한 성도를 위해

몸이 연약하여 예배에 나오지 못한 성도들이 있습니다. 그들을 기억하여 주셔서 속히 회복될 수 있도록 은혜를 더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의 자비의 하나님이 아니십니까? 그들의 영혼과 심령 가운데 주의 사랑과 능력이 임하기를 기도합니다. 물질적으로 힘들어 고통당하는 권속들도 많습니다. 주님, 그들에게 물질의 복을 허락하여 주셔서 마음이 무너지지 않도록 은혜를 부어 주시옵소서.

 

오늘도 말씀을 증거 하실 목사님께 성령의 두루마기로 입혀 주시고, 듣는 저희들에게 큰 은혜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