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대표기도문 교회와 선교사를 위한기도

테필라 2021. 1. 29.
반응형

주일대표기도문 교회와 선교사를 위한기도

2021년 1월 다섯째주 주일 대표기도문입니다. 비대면 예배와 일반 예배를 함께 고려하여 작성하였습니다.

 

 

오직 여호와 하나님만이 우리의 참하나님이시며 유일하신 참된 신이심을 믿습니다. 오늘 거룩한 주일을 맞아 다시 주님을 경배하오니 우리의 예배를 받아 열납하여 주옵소서. 비록 코로나로 인해 온 성도가 함께 모여 예배하지 못하지만 교회당에 나온 성도나 가정에서 온라인으로 드리는 성도들도 한 마음으로 집중하여 하나님을 예배하는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2021년 1월도 마지막 주일입니다. 벌써 2021년의 마지막 주가 되었다니 시간의 흐름을 우리가 잡을 수 없고, 흘러가는 시간을 아낄 수도 없습니다. 지나온 한 달 동안 저희들이 삶은 어떠했는지요. 사랑의 주님, 언제나 주님을 기억하게 하시고 날마다 주님과 동행하며 살았는지요. 만약 세상의 헛된 것을 기대했다면 용서하여 주시고, 다가오는 새로운 한 달을 거룩하고 순결하여 하나님을 기쁘게 하는 한 달이 되기를 원합니다.

 

 

이제는 세상의 헛된 것을 구하지 않게 하시고, 살아계신 하나님을 늘 모시며 살아가기를 원합니다. 일상 속에 스민 하나님의 간섭과 사랑을 깨달아 작은 일에도 감사하게 하시고, 소사한 일에도 순종하기를 원합니다. 작은 것에 충성된 자가 큰 것에도 충성된다 하셨사오니 날마다 주님과 동행하여 거룩한 일상을 통해 하나님께 영광돌리기 원합니다.

 

 

우리는 무엇을 위해 살아가며, 누구를 위해 살아갑니까? 오직 하나님께 찬양하며 오직 하나님께만 영광 돌려야 할 줄 믿습니다. 우리의 생각 속에 사랑과 긍휼이 넘쳐 서로 사랑하며, 긍휼히 여기며, 한 마음으로 연합하게 하소서. 그리하여 우리 안에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높이며 모든 사람들이 우리를 통해 하나님을 보기를 원합니다. 사랑과 은혜가 넘치는 교회가 되게 하시고, 소망 가운데 감사하며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소망의 공동체 되게 하옵소서.

 

 

선교사님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오늘도 복음을 전하며 진리를 전파하는 선교사님들을 기억하여 주옵소서. 코로나로인해 사역이 제한을 받고 마음껏 복음을 전하지 못한다 합니다. 사랑의 주님, 코로나가 복음을 막지 못하게 하시고, 코로나가 진리의 빛을 끄지 못하게 하옵소서. 복음을 전할 때 능력을 주시고, 진리를 가르칠 때 지혜를 주옵소서. 코로나로 인해 많은 교회들이 지원을 줄이고 있습니다. 물질적 어려움을 당하지 않도록 붙드시고 능력을 더하여 주옵소서.

 

 

우상을 섬겨왔던 이들이 주님 앞에 나와 주님을 예배하게 하시고, 모든 열방과 나라들이 하나님을 섬기며 찬양하기를 원합니다. 오직 하나님만이 참 생명임을 모든 사람들이 알게 하시고, 교회 참 소망과 진리가 있음을 알게 하옵소서.

 

 

이제 말씀을 듣습니다. 육신의 귀로만 듣지 않게 하시고, 영혼와 마음으로 듣게 하시고, 소망 가운데 아멘으로 화답하게 하옵소서. 말씀 전하실 목사님께 하늘의 능력을 입히시고 입술을 주관하사 오직 참진리만을 전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