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송구영신 예배 대표기도문(2)

테필라 2018. 12. 30.
반응형

송구영신 기도문(2)

 

찬양

사랑이 한이 없으시고, 자비가 끝이 없으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지나온 한 해를 보낼 수 있도록 저희들은 한 자리에 모이게 하시고, 시간의 주인이신 하나님을 예배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은 과거나 현재나 미래나 영원히 동일하신 분이심을 믿습니다. 이 시간 시간의 주인이신 하나님께 머리 숙여 경배하오니 크신 사랑으로 충만하게 하옵소서.

 

지나온 시간들을 돌이켜 봅니다. 어떤 것으로도 비교할 수 없는 주님의 피 값으로 저희에게 생명을 주셨습니다. 우리가 가진 모든 것이 주님의 것이며, 시간도 주님께서 허락하신 선물입니다. 그러나 지나 온 한 해를 돌아보니 주님 앞에 부족한 것뿐입니다. 새해에 다짐했던 것들 중에 주님께 드린 것이 몇 개 되지 않고, 흘러간 시간들 속에 주님을 생각하며 말씀대로 살기를 몸부림쳤던 시간이 그리 많지 않습니다. 생각과 말로 주님은 부인한 것이 있다면 용서하여 주옵소서. 생명보다 귀한 시간을 헛되이 보낸 것이 있다면 깨우쳐 주셔서 우리의 몸을 거룩한 주님을 위해 드릴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송구영신 대표기도문

결단

 

새롭게 거듭나게 하소서.

이제 다시 결단하며 주님께 나아갑니다. 다가올 새해에는 올해보다 더 거룩하기를 원합니다. 나태함과 게으름을 벗어버리고 주님께 더욱 헌신하길 원합니다. 더 많이 기도하고, 더 많이 사랑하고, 더 많이 헌신하며, 더 많이 주님의 말씀을 묵상하는 한 해가 되기를 원합니다. 없는 것에 원망하지 않고 주어진 것들에 감사하게 하시고, 사라진 것들에 후회하지 않고 주실 약속을 붙들며 미리 감사하게 하옵소서.

 

주님께서 붙들어 주옵소서

000라는 표어를 가지고 한 해를 시작합니다. 주님께서 세우신 담임목사님을 붙잡아 주시고, 성령으로 충만하게 하사 오직 주님만 높이는 목사님 될 수 있도록 영육 간에 강건함을 더하여 주옵소서. 당회원들이 하나 되어 한 마음으로 주님을 높이게 하시고, 온 성도들에게 모범이 되는 중직자들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한 마음으로 한 뜻으로 주님을 위해 열심을 내게 하옵소서.

 

주일학교를 위해

특별히 주일학교를 기억하여 주셔서. 내년에는 부흥하고 성장하여 교회가 든든히 세워지는 역사가 있게 하여 주옵소서. 위해 수고하며 기도하는 교역자들과 교사들에게 주님의 사랑과 능력을 충만하게 부 어 주셔서 온전히 세워질 수 있도록 은혜 주옵소서. 주일학교 부흥하고 성장하여 다음 세대를 이끄는 기둥 같은 믿음의 사람들이 되게 하옵소서.

 

성숙한 믿음을 갖게 하소서.

사랑의 주님, 새해는 저희들이 무엇보다 믿음이 더욱 굳세지고, 하나님을 향한 열정과 사랑이 강해 지기를 원합니다. 세상의 헛된 것들을 기대하지 않고 오직 하나님만을 바라보게 하시고, 주님과 동행하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마무리 기도

코로나와 더불어 강 추위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어려움을 당하는 환우들을 기억하시고 어려움 당치 않게 하옵소서. 이제 말씀을 듣습니다. 생명과 능력의 말씀이 선포될 수 있도록 주님께서 함께 하여 주옵소서. 듣는 저희들에게 성령의 지혜를 더하사 깨닫게 하시고 살아갈 수 있도록 지혜도 주옵소서. 주의 말씀을 사모하여 이곳에 모인 주의 성도들에게 하늘의 평강과 은혜를 부어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송구영신 예배대표기도문 모음

 2023-2024년 송구영신 대표기도문

 2021-2022년 송구영신 대표기도문

 송구영신 예배 대표기도문(2)

 송구영신 예배 대표기도문(1)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