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3년 1월 첫째 주일 대표 기도문

테필라 2022. 12. 7.
반응형

2023년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2023년 1월 1일 주일 대표 기도문

 

나는 알파와 오메가요 처음과 마지막이요 시작과 마침이라 (계 22:13)

 

처음이시며 마지막이 되시고, 시작이시며 마침이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하나님 아버지의 높으신 사랑과 은혜를 감사 찬양드립니다. 하나님의 크신 긍휼과 사랑의 저희들을 붙드시고 인도하사 2023년을 허락하셨습니다. 한량없는 하나님의 사랑을 감사 찬양드립니다.

 

새 해 비전과 표어를 위한 기도

 

항상 새로우시고, 항상 동일하신 하나님, 올해 주의 은혜와 사랑이 가득한 시간들로 채워 주옵소서. 하나님의 선하심이 충만한 2023년이 되게 하옵소서. 올해는 그동안 3년 동안 코로나로 인해 침체되고 눌러 앉았던 시간이 다시 시작하고 일어서는 한 해가 되기를 원합니다.

 

'다시 푯대를 향하여'라는 표어로 힘써 함으로 나아가고자 합니다. 하나님께서 저희교회를 향한 비전과 소망을 마음에 간직하고 선한 믿음의 경주를 이어가는 한 해가 되기를 원합니다. 오직 선한과 진실함으로 하나 되어 하나님의 영광을 드높이는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영광의 주 하나님, 올해는 주의 은혜로 새로운 각오를 가지고 달려 가기를 원합니다.

믿음의 푯대를 향하여

실천의 푯대를 향하여

기도의 푯대를 향하여

전진 또 전진하고자 합니다. 우리 안에 헛된 것들을 거두어 내고 하나님을 향한 열정과 사랑으로 채워 주옵소서.

 

 

거룩한 성도 되게 하옵소서.

 

올 해는 무엇보다 온 성도들이 하나님의 말씀에 부합한 거룩한 성도의 삶을 살기로 다짐해 봅니다. 믿음과 실천, 기도의 표대를 정하고 하나님을 닮아 가고자 합니다. 믿음은 영원히 변치 않는 영원하신 하나님에 대한 믿음이며, 실천은 사랑의 말씀을 주신 대로 그 말씀 실천하는 것입니다. 기도는 우리의 힘으로 할 수 없는 진실한 하나님에 대한 절대적 신뢰를 의미합니다. 주님, 저희들에게 충만한 은혜를 주사 능히 감당하게 하시고 하나님의 높으심과 사랑을 찬양하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모든 부서가 부흥되기를 원합니다.

올 해는 모든 부서와 기관들이 부흥되고 성장하기를 원합니다. 모든 회원들과 성도들이 한 마음이 되어 힘쓰고 노력하고 애써서 열정을 가지고 하나님의 나라를 위하여, 서로 돕고 격려하여 부흥과 성장을 이루어 내게 하옵소서. 무엇보다 주일학교가 부훙 되기를 원합니다. 3년 동안 코로나를 겪으면서 주일학교 너무나도 침체되고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나이가 어리다는 이유로 가장 통제가 심했고, 학부모들의 걱정으로 인해 모임도 제대로 진행되지 못했습니다. 자비의 하나님, 이제 주일학교가 다시 일어나 새로운 부흥의 역사가 일어나기를 원합니다. 수고하는 전도사님과 교사들에게 성령 충만을 주옵소서.

 

담임 목사와 당회, 교역자들을 위한 기도

새 날, 새 해, 첫 주일입니다. 앞으로 365일 기도하며 말씀을 전하실 담임목사님을 기억하여 주옵소서. 성도들을 위하여 말씀을 준비하고 목양할 때에 성령의 도우심을 받아 능히 감당하게 하옵소서. 무엇보다 말씀에 밝아 하나님의 뜻을 밝히 드러내며 말씀의 선포를 통해 하나님의 놀라운 영광을 드러내는 목사님이 되게 하옵소서.

 

장로님들도 한 마음이 되어 목사님과 함께 생명의 말씀을 전하며 소망의 하나님을 드러내는 당회가 되게 하옵소서. 자기의 주장을 버리고 교회를 위하여, 교인들을 대표하여, 하나님의 뜻에 합당한 삶을 이루어 가게 하옵소서. 

 

이제 하나님께 나아갑니다. 귀를 열고 마음을 열어 주의 음성 듣기를 원합니다. 찬양대의 찬양을 받아 주시고, 예배를 통하여 하나님께 영광 돌리기를 원합니다. 말씀 전하시는 목사님을 붙들어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023년 1월 대표 기도문 모음]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