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석 추도예배 기도문

테필라 2020. 9. 26.
반응형

추석 추도예배 기도문

  • 추석 명절에 함께 모여 추도 예배 시에 드리는 기도문입니다. 기독교인들은 함께 모여 예배함으로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에 감사드려야 합니다. 가족이 함께 모일 때 추도예를 드리는 것도 권합니다. 아래는 명절예배 또는 추도 예배 시에 드릴 수 있는 기도문을 정리한 것입니다. 참고하셔서 은혜로운 기도문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저희 가족들을 주님의 존전 앞에 모으시고 함께 예배할 수 있게 은혜 주셨사오니 마음을 다해 주님을 예배하는 시간 되게 하옵소서. 올해는 유난히 코로나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심적 고통과 경제적 타격으로 인해 우리의 마음이 흔들립니다. 그러나 자비의 하나님, 이런 위기 속에서 우리의 믿음은 더욱 단단해지기를 원합니다. 날마다 말씀에 뿌리내리는 삶이 되게 하시고, 하나님을 향한 신실한 마음으로 채워 주셔서 주님만을 높이는 저희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참된 목자이시며 생명의 능력이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언제나 신실한 사랑으로 저희들을 돌보시고 은혜내려 주시니 감사합니다. 바쁘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추석을 맞이해 한 자리에 모여 함께 예배할 수 있도록 은혜 베풀어 주시니 감사합니다.


추석을 맞이해 믿음으로 살다 주님의 품에 안긴 아버님 어머님을 기억하며 하나님 앞에 예배할 수 있도록 은혜주시님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뜻이며, 믿음의 삶을 살아가신 부모님의 뜻을 받아 저희도 한 마음으로 주님을 예배하게 하시고, 언제나 믿음으로 주님을 소망하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토록 변함없으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우리들을 지키시고 사랑으로 붙들어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추석명절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예배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지금까지 베풀어 주신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을 감사합니다. 연약하고 부족한 저희들을 붙들어 주사 은혜 가운데 붙들어 주셨사오니 언제나 주의 사랑을 기억하며 감사하는 저희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저희 가족이 하나님만을 높이기를 원합니다. 이익과 탐욕으로 어그러진 삶을 살아가는 어리석은 삶이 아니라 희생과 사랑으로 하나되게 하시고, 진실함과 정직함으로 하나님 앞에 진실한 삶을 살아가는 가족이 되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로 주 안에서 화목하여 새롭게 하시는 성령의 능력으로 승리하게 하옵소서.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