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학교 대표기도문, 2021년 첫주일 유초등부

테필라 2021. 1. 3.
반응형

주일학교 대표기도문

2021년 첫주일 유초등부 예배 기도문(1)

 


하나님, 오늘 저희들은 사랑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2021년을 허락해 주셔서 새해 첫 예배로 하나님께 드립니다. 코로나로 인해 비록 온라인 예배로 드리지만 예배할 수 있게 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함께 각 가정에서 예배하는 선생님들과 친구들에게도 은혜 주세요.

올해는 하나님께서 함께해 주셔서 꼭 코로나가 물러가게 해 주세요. 모든 친구들이 함께 예배당에 모여 찬양하고 기도할 수 있게 해 주세요. 

유초등부에 올라온 친구들도 적응 잘 하게 하시고, 함께 예배할 때 은혜 주세요. 

한 해 동안 수고할 선생님들에게도 은혜 주세요. 저희를 위해 기도할 때 은혜 주시고, 언제나 기쁨이 가득하게 해 주세요.

한 해 동안 열심히 하나님의 말씀 전해주실 목사님께도 함께 하시고, 항상 성령이 충만한 목사님 되게 해 주세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유초등부 대표기도문(2)

 

거룩하신 하나님 저희들을 불러 주시니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예배할 수 있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한 주동안 하나님 앞에서 지었던 모든 죄를 용서해 주세요. 주의 보혈로 씻어 주셔서 거룩하게 해 주세요.

 

이 시간 마음을 모아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함께 예배드리는 친구들에게 큰 은혜를 주세요. 

 

말씀을 들을 때 집중해서 듣게 하시고, 

성경 공부할 때도 장난하지 않고 잘 하게 해주세요.

 

코로나 때문에 나오지 못한 친구들에게도 함께 해 주셔서 함께 예배하게 해 주세요.

이 시간 말씀을 전하시는 전도사님께 은혜를 주세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