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낮대표기도문 11월 첫째주

테필라 2020. 10. 31.
반응형

주일 낮 대표 기도문  11월 첫째주

모든 것을 아시고, 모든 것을 주관하시며, 모든 것을 통치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거룩하신 하나님을 예배할 수 있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언제나 사랑으로 저희들을 붙들어 주시는 하나님, 한 주간 동안 저희들을 지켜 주심을 감사합니다. 그러나 저희들은 지켜주시는 은혜를 세상을 즐기며 탐하는 데 사용했음을 고백합니다. 주님을 닮기 위해 더 거룩하고, 주님을 따르기에 수고해야 함에도 세상에 안주하며 살아왔습니다. 이 시간 우슬초로 정결케 하시고, 하나님 아버지의 긍휼로 용서하여 주옵소서.

저희들에게 11월 한 달을 다시 허락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오직 주님만을 소망하는 한 달로 채워지게 하옵소서. 특별히 그동안 수고하고 애쓴 삶의 열매들이 풍성하게 맺게 되기를 원합니다. 농부들은 많은 곡식을 거두게 하시고, 학생들은 좋은 성적을 거두게 하시며, 직장인들은 좋은 성과를 얻게 하옵소서. 어제보다 오늘이, 오늘보다 내일이 더 나은 삶이 되게 하옵소서.

일상 속에서 하나님을 잊지 않게 하옵소서. 매 순간이 하나님의 은혜임을 기억하고 작은 것들에게 감사하며, 큰 것들도 감사하며 범사에 감사하며 살게 하옵소서. 세밀하게 역사하시는 하나님의 도우심을 민감하게 반응하며, 세세하게 간섭하시는 아버지의 손길에 감사하게 하옵소서.

능력이 많으신 하나님은 온 우주도 통치하시지만, 작은 미물까지도 먹이시고 붙드시는 분인 줄 압니다. 날마다 우리를 붙드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체험하며 사소한 일상 속에서도 주님을 감사하게 하옵소서. 매일 주님을 묵상함으로 우리가 간과했던 하나님의 은혜를 기억의 바구니에 담아, 입술의 제단에 올려놓기를 원합니다. 주의 선하심과 성실하신 은혜를 날마다 기억하게 하옵소서.

교회의 일꾼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이름도 없이 빛도 없이 수고하고 애쓴 헌신자들을 기억하여 주옵소서. 그들의 수고가 땅에 떨어지지 않게 하시고, 하나님의 거룩한 제단 앞에 드려지게 하옵소서. 그들의 가정에 복을 더하시고, 그들의 일터 위에 은혜를 더하사 날마다 잘되는 은혜가 임하기를 기도합니다. 그리하여 주의 일에 힘쓰는 자들이 받는 복을 마음껏 누리며, 주의 나라를 위해 수고하는 이들이 잘됨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게 하옵소서.

단 위에 서신 목사님을 성령으로 붙드시고, 주의 능력으로 충만하게 하옵소서. 그리하여 온 성도들이 선포되기를 말씀을 통해 회복되고 되살아나는 역사가 있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