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관 월례회 기도문

테필라 2024. 1. 11.
반응형

 

 

기관 월례회 기도문

 

교회 내의 각 기관과 모임의 월례회 대표기도문입니다. 주의 일꾼 삼아 주심 감사드리고, 수고하는 회장님들과 임원들에게 지혜 주시고, 한 해의 사업을 잘 진행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각 기관 월례회 기도문(1)

 

하나님 아버지 저희들을 사랑하사 하나님의 자녀 삼으시고 000 전도회 회원으로 불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0월 월례회를 오늘 개최하고자 합니다. 오늘 모임 가운데 은혜를 내려 주소서.

 

저희를 택하사 주님의 몸된 교회의 일꾼으로 세우셨사오니 받은 직분대로 감사하여 하나님을 높이며 잘 섬길 수 있도록 영육 간에 강건함을 더하여 주소서.


맡은 자의 구할 것을 충성이라 하셨사오니 우리가 당연히 행할 일을 기쁜 마음으로 충성하게 하시고, 하나님의 마음을 흡족하게 하는 삶을 살아가게 하옵소서. 그리하여 하나님 앞에 많은 열매 맺는 선한 청지기가 다 되게 하옵소서.


함께 기도하고 의논할 때 성령께서 우리의 입술을 주관하사 하나님께서 기뻐하는 일들을 잘 행하게 하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각 기관 월례회(2)

 

사랑의 주님! 거룩한 주일 ○○○ 기관 월례회 모이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을 사랑하여 늘 섬기며 헌신하는 이들이오니 오늘 모임 가운데 임재하시고 복을 내려 주소서.

 

지금까지 <주님을 따라가자>라는 표어로 힘써 달려왔습니다. 비록 나태한 마음이 들기도 하고, 중단된 적도 있지만 하나님의 은혜로 여기까지 달려오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함께 모여 이달의 안건과 회무를 처리하고자 합니다. 모든 안건들이 잘 처리되고 다음 달 계획도 은혜 가운데 잘 세워지게 하옵소서.

 

때로는 일을 처리함에 있어 마음에 흡족하지 못하기도 하고, 계획한 것들이 뜻대로 마무리되지 않기도 하지만 수고한 이들의 수고를 기억하고, 격려하게 하시고, 우리에게 주어진 의무는 성실하게 행하게 하옵소서. 서로 용납하고, 사랑하고, 격려하는 가운데 하나 되고 성장하는 ○○○ 선교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저희를 하나님 나라의 일꾼 삼아 주심 감사합니다. 죽도록 충성하게 하시고, 언제나 믿음으로 행하는 복된 ***선교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우리의 평범한 일상이 하나님께 영광이 되게 하시고, 하나님만을 의지하는 믿음의 삶이 되게 하소서.

 

수고하는 회장임과 원들에게 함께 하여 주셔서 모든 일들을 잘 처리할 수 있도록 함께 하여 주시옵소서. 회무를 처리하고 행사를 진행하는 회장님께 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월례회 대표기도문(3)


선하신 하나님, 오늘까지 저희들을 사랑하사 생명의 꼴로 먹이시고 성령의 생수를 허락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코에 호흡을 주심으로 하루하루 살아갈 생명을 허락하심 감사합니다.


거룩하고 복된 주일 저희들을 부르사 하나님께 예배하게 하시고 생명의 말씀을 통하여 저희들을 먹이시니 감사드립니다. 오늘 선포될 말씀처럼 늘 주님을 사랑하며 기억하는 저희의 삶을 살아가게 하옵소서.


이 시간 ○○○전도회 월례회로 모였습니다. 새 소망이 넘치는 ○월입니다. 우리가 힘써 기도하고 수고한 것들이 열매 맺는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이 시간 주님께서 이 모임에 임재하여 주셔서 하나님의 선한 일을 계획하는 가운데 부족함이 없기를 원합니다.


우리의 입술을 주관하시고, 우리의 생각을 주관 하사 하나님의 선한 일을 의논하고 나눌 때 하나님께서 기뻐하시고 즐거워하시는 일들을 이루어가게 하옵소서. 인간의 지혜가 아닌 하나님께서 주시는 지혜를 나누게 하옵소서.


어려움 속에서 하루하루 살아가는 회원들도 많습니다. 주님께서 그들의 가정과 일터 위에 복을 더하시고, 물질적으로 어려움 없도록 함께 하여 주옵소서.

 

전도회 월례회 기도문

 

사랑의 하나님, 복된 주일을 허락하시 은혜받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이 시간 전도회 월례회로 모이게 하여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함께 모인 전도회 회원인들의 각 가정에 복을 내려 주시고 영육 간에 강건하게 하옵소서.

오늘 함께 모여 의논하고 계획하고자 합니다. 하나님께서 성령의 지혜를 더하사 은혜롭게 잘 진행할 수 있도록 은혜 주옵소서. 특별히 다음 달은 전도회 헌신예배가 있습니다. 준비하며 기도하는 임원들에게 특별히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순서 맡은 자들에게 믿음과 힘을 더하사 능히 감당하게 하옵소서.

 

오늘 모임을 인도하는 회장님께 함께 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여선교회 대표기도문 모음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