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 4월 마지막 주

테필라 2023. 4. 29.
반응형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

모든 것을 합력하여 선을 이루게 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2023년 4월 30일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입니다. 시간은 흘러 다시 한 달을 보내고 봄의 마지막 달인 5월을 맞이합니다. 선하게 인도하실 하나님을 바라보며 믿음의 기도를 드립니다.

 

 

참 좋으신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하나님은 우리의 소망이시고, 영원한 능력이 되십니다.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 우리를 살게 합니다. 오늘도 하나님의 사랑으로 저희들이 이렇게 함께 모여 찬양하며 예배할 수 있어서 감사드립니다. 4월의 마지막 주일입니다. 오전에도 예배하게 하시고, 오후에도 이렇게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게 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긍휼과 사랑이 온전히 임하게 하옵소서.

 

자비로우신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의 사랑이 아니면 저희들을 살 수가 없습니다. 주여, 저희들에게 크신 긍휼을 더하사 힘든 세상 속에서 지치지 않게 하시고, 소망의 끈을 놓지 않게 하옵소서. 하나님만의 우리의 소망이십니다. 

 

악몽의 시간을 지나오듯 코로나 3년을 지났습니다. 이제 평화로운 시대가 도래할 것이라 여겼지만 물가는 폭등하고, 세계정치 세계는 대립과 반목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수출적자는 끝없이 이어지고, 민생은 파탄이 날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자비로운 하나님 아버지, 대한민국이 다시 일어나기를 원합니다. 무너진 경제가 다시 살아나게 하옵소서. 지치고 상한 국민들이 소생하게 하옵소서.

 

세상의 근심에 빠진 이들이 많습니다. 애쓰고 노력하지만 우리의 힘으로 이겨내지 못할 때가 많습니다. 주여, 물질적 어려움에 빠진 이들이 다시 부유해지는 은혜를 얻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선하심을 체험하기를 원합니다. 주님을 믿음으로 물질적으로 부유해지고, 영적으로 든든해지는 일거양득의 은혜가 임하기를 원합니다.

 

내일이면 5월이 시작됩니다. 5월은 가정의 달입니다. 시간의 주인이 되시는 하나님, 지금까지 선하게 인도하여 주신 것을 찬양합니다. 우리가 언제나 주님으로 인해 평안과 기쁨을 누리게 하여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참 소망이신 하나님을 기대하는 한 달이 되기를 원합니다.

 

오늘도 우리에게 큰 은혜 주실 하나님을 기대합니다. 우리 가운데 역사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거룩하신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5월 대표 기도문은 아래의 글을 참조하십시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