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 오후 대표 기도문 3월 첫째 주

테필라 2022. 3. 3.
반응형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

2022년 3월 6일 첫째 주

 

아무런 조건 없이 저희를 사랑하시고 붙드시는 하나님 아버지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사랑이 없다면 우리는 단 하루도 살아갈 수 없는 존재들입니다. 하나님을 예배함의 저희에게 큰 기쁨이요 즐거움입니다. 사랑의 주님, 저희를 사랑하셨사오니 오늘도 예배하신 은혜를 충만하게 부어 주옵소서.

 

역사의 주인이신 하나님,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말미암아 세상이 시끄럽습니다. 한 사람의 그릇된 판단과 욕망이 라시아와 우크라아의 수많은 사람들이 목숨을 잃고 사라져 갑니다. 더 이상 악한 독재자가 사라지게 하옵소서.

 

봄이 오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에도 봄이 오기를 원합니다. 다시 얼어붙은 땅이 풀리고, 고통과 척박한 상황에서 벗어나 다시금 예전처럼 일상으로 회복할 수 있도록 함께 하여 주옵소서.

 

어둔 시대 속에서 진리의 빛을 비추게 하옵소서. 우리의 말과 행위가 그리스도를 닮아 하나님을 높이게 하옵소서. 어둔 세상 속에서 빛을 밝하고, 썩어가는 세상 속에서 소금이 되어 하나님의 이름과 영광을 드러내는 저희들의 삶이 되게 하옵소서.

 

새로운 달, 새로운 계절, 힘차게 달려가게 하옵소서. 하나님께서 원하시고 기뻐하시는 일들을 이루어 하게 하옵소서. 3월부터는 저희 교회가 최선을 다해 다시 시작하기를 원합니다.

 

오늘도  성령와 진리로 하나님을 예배하기를 원합니다. 우리 마음속에 있는 세상의 헛된 것들을 모두 쫓아내게 하시고 하나님만을 예배하며 섬기게 하옵소서. 거짓된 마음과 간교한 마음들을 사라지고 정직하고 진실한 마음을 회복하게 하옵소서. 진리를 사랑하고 성령을 따라 행하기를 원합니다.

 

이번 주는 제20대 대한민국 대통령 선거가 있습니다. 주님의 뜻에 합당한 대통령이 선출되게 하소서. 앞으로 새로운 대통령과 함께 최선을 다해 국력을 기르고 세워나가게 하옵소서.

 

예배 중에 은혜 주실 것을 믿습니다. 설교하시는 목사님을 붙들어 주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