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낮 예배 대표 기도문 2022년 1월 둘째주

테필라 2022. 1. 7.
반응형

2022년 1월 둘째 주일 낮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

주일낮 예배 대표 기도문 2022년 1월 둘째주

 

처음부터 우리의 아버지가 되시고, 보호자가 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한량없는 은혜와 사랑으로 저희들을 붙드사 거룩한 주일 주님 나오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오늘도 저희를 주관 하사 하나님께만 영광 돌리는 시간 되게 하옵소서.

 

하나님 앞에서 거룩하지 못했던 저희들의 삶을 회개합니다. 마음과 생각을 사로잡았던 것들을 주님께 토설하오니 주여 용성하여 주옵소서. 이 시간 성령의 불로 저희의 모든 악과 죄악들을 다 씻어 주옵소서.

 

사랑하는 주님, 코로나가 연일 확장 일로에 있습니다. 잠잠해질 것 같던 코로나가 다시 일어나고 잠잠해지기를 계속 반복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코로나가 더 이상 확장되지 않도록 모든 코로나 바이러스가 박멸되게 하옵소서.

 

세상이 급변하고 있습니다. 우리를 세상의 소금과 빛으로 부르신 주님, 이 땅을 살아가는 동안 세상의 소금과 빛으로 사명을 잘 감당하게 하옵소서. 썩어져 가는 세상 속에서 소금으로 충분히 거룩함을 유지하며 선을 행하게 하시고, 어둔 세상 속에서 말씀에 사로잡힌 거룩한 삶을 통해 하나님의 의를 드러내게 하옵소서. 온 교회와 성도들이 한 마음이 되어 거룩한 공동체를 만들어 세상 속에서 밝히 주의 나라를 드러내게 하옵소서.

 

오라 우리가
 
이 세상은 날이 갈수록 악해져가고
몸서리 마다 넘쳐나는 죄악의 물결
오라 우리가 세상을 변화 시키자
오라 우리가 예수 그리스도라
사람들은 참 자유가 뭔지도 모르고
어둠의 길을 방황하며 소리 지르네
오라 우리가 세상을 변화 시키자
오라 우리가 예수 그리스도라
 
어느 누가 이 세상을 구할 수 있으랴
가난에 없는 저들에겐 오직 죽음뿐
오라 우리가 세상을 변화시키자
오라 우리가 예수그리스도라
예수 그리스도라

 

오 주님! 우리가 분주한 삶으로 인해 하나님과 멀어지는 일이 없게 하옵소서. 세상의 그 어떤 것이 주님보다 귀하며, 그 어떤 일이 주님과 교제하기보다 더 소중하겠습니까? 날마다 저희를 부르시는 주의 만찬에 참여하게 하시고, 주님과 교제 하기를 쉬지 않게 하옵소서.

 

"볼지어다 내가 문 밖에 서서 두드리노니 누구든지 내 음성을 듣고 문을 열면 내가 그에게로 들어가 그와 더불어 먹고 그는 나와 더불어 먹으리라"(계 3:20)

 

우리에게 늘 좋은 것으로 먹이시는 하나님을 가까이 함으로 영적 부유함을 누리게 하옵소서. 어떤 환난과 어려움이 닥쳐도 주님 의지하게 하시고, 주님과 동행하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환난 당하는 자들을 기억하여 주옵소서. 사업의 어려움과 물질의 어려움, 관계의 뒤틀려짐으로 인해 마음이 상하고 아파하는 이들을 기억하여 주옵소서. 구원받지 못한 가족으로 인해 슬퍼하며 기도하는 이들을 붙들어 주옵소서.

 

목사님 말씀 증거 하실 때 큰 능력이 임하게 하옵소서. 확신을 가지고 아멘 하게 하시고 성령의 능력이 우리 가운데 일어나게 하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022년 1월 대표기도문 모음

2022년 1월 임인년 주일 낮·주일밤·수요일·금요일·새벽 기도회 대표기도문 2022년 1월 대표기도문 모음 2022년 임인년이 시작되었습니다. 2022년은 어떻게 펼쳐 나갈지 기대와 긴장이 함께 감도

praynbible.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