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요대표기도 2월 셋째 주

테필라 2021. 2. 16.
반응형

수요대표기도 2월 셋째 주

 

언제나 저희들에게 좋은 것을 주시는 하나님, 삼일 저녁 저희들을 예배의 자리에 불러 주셔서 감사합니다. 세상 속에서 지치고 피곤한 영혼들이 주님 앞에 왔사오니 이 시간 하나님 아버지의 크신 사랑으로 충만하게 채워 주소서.

 

갈급한 심령 위에 성령의 단비를 내리시고, 답답한 영혼들에게 이른 비와 늦은 비의 응답이 임하게 하소서. 만물을 주관하시는 하나님, 인간의 모든 생사화복이 주께 있음을 고백합니다. 언제나 주님을 높일 때 우리에게 복이 임하는 것을 믿습니다. 이 시간 복 주시는 하나님을 간절히 사모하여 기대하오니 크신 은혜로 충만하게 하소서.

 

코로나로 인해 힘들었던 2020년을 보내고 2021년 새해가 밝아온지 벌써 한 달반이 지나갑니다. 설명절도 주의 은혜 가운데 잘 지내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이제는 진정 새로운 마음으로 하나님 앞에 마음을 모아 서게 하시고 주님께서 원하시고 기뻐하시는 일을 감당하기 원합니다.

 

흔들리는 세상의 풍조 속에서 마음 상하지 않게 하시고, 영원히 변치 않는 주님을 간절히 찾고 구함으로 하나님만을 높이며 경배하는 저희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진리와 함께 기뻐하고, 모든 것을 참고, 모든 것을 바라며, 모든 것은 견디어 이 땅을 살아가는 동안 가장 아름다운 사랑의 공동체를 이루게 하소서.

 

육신의 연약함으로 인해 하나님 앞에 나오지 못하는 성도님들 많이 있습니다. 주님께 그들의 육신을 만지시고 치유하여 주셔서 속히 회복되기를 원합니다. 언제나 살아계신 하나님, 그들이 어떤 처지에 있든, 어느 상황에 있든 주님을 놓치 않게 하소서. 주님, 그들에게 영적으로 퇴보하지 않도록 붙들어 주시고 언제 주님과 동행함으로 영원한 천국을 소망하며 살아가게 하소서. 세상의 헛된 위로를 구하지 않고 언제나 참 소망이신 하나님을 찾고 구하며, 모든 것이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께 위로를 얻는 주의 백성들이 다 되게 하옵소서.

 

이 시간 주의 말씀을 듣고자 함께 고개 숙인 예배자들에게 성령을 충만하게 부어 주시옵소서. 말씀의 씨앗이 잘 뿌려져 삼십 배 육십 배 백배의 열매를 거두게 하시고, 주의 나라를 위해 애쓰고 수고할 때 하나님의 큰 복이 임하게 하소서. 말씀 전하실 목사님께 하늘의 능력으로 덧입혀 주시고, 입술을 주관하사 능력의 말씀이 선포되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