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석 가정 예배 기도문

@지식창고 2021. 9. 15.
반응형

추석 가정 예배 기도문

이 기도문은 추석에 가족이 모여 함께 드리는 추석 가정 예배 기도문입니다. 주일 예배 기도문이 아닙니다. 가족의 화합와 평안을 위한 기도문이니 참조하셔서 은혜로운 기도되시기 바랍니다.

 

추석 가정 예배 대표기도문

 

사랑의 하나님, 한 해 동안 저희를 지켜 주시고 추석을 맞아 한 곳에 모이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주님을예배하고자 합니다.


이곳에 함께한 가족들에게 함께 하여 주시고, 각 가정에 건강과 평안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함께 예배할 때 하나님의 은혜를 깊이 깨닫는 시간 되게 하시고, 한 마음으로 주님을 예배할 때 저희들 심령 속에 기쁨을 허락하여 주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추석 가정 예배 대표기도문

 

인간의 모든 생사화복을 주관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저희에게 추석 명절을 허락하시고 이렇게 함께 모여 예배 드리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우리의 모든 기쁨과 슬픔, 성공과 실패가 모두 하나님께 있음을 고백합니다. 날마다 주님만을 사랑하는 저희 가족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지나온 모든 시간들을 되돌아보니 모두가 하나님의 은혜였습니다. 늘 주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주님을 사랑하는 가족이 되게 하시고, 하나님을 섬기는 가운데 범사가 잘되는 은혜가 있게 하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추석 가정 예배 대표기도문

우리에게 가장 좋은 것으로 채워 주시는 하나님 감사합니다. 우리 민족의 고유한 명절인 추석에 함께 모여 주님을 예배합니다. 부족한 저희들을 사랑하사 풍성한 결실을 거두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수고한 대로 복을 얻게 하시고, 어려움 가운데 풍성한 한가위를 맞이하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온 가족이 모여 함께 기도합니다. 부모님께서 물려주신 믿음의 도를 따라 주님을 예배합니다. 저희들도 부모님이 가셨던 그 믿음의 길을 걷게 하시고, 언제나 모든 우선순위가 하나님의 나라와 믿음이 되게 하소서. 주님을 경외하는 본을 받아 주어진 삶의 자리에서 교회를 사랑하고, 세상 속에서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게 하소서.

가정의 어려움과 사업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족들도 있습니다. 주님께서 그들의 가정와 사업에 복을 더하시고 은혜를 더하여 주셔서 속히 회복되게 하옵소서. 말씀 전하는 ○함께 해 주세요.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