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 예배 대표기도문 4월 마지막 주

테필라 2024. 4. 26.
반응형

주일 낮 예배대표 기도문

언제나 동일하신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2024년 4월 28일, 주일 예배 대표기도문입니다. 만사를 주관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기쁨과 감사함으로 찬양하기를 원합니다. 모든 것이 이유가 되시고, 소망이 되시는 하나님을 온전히 찬양하는 복된 시간이 되길 원합니다.

 

 

 

반응형

 

 

온 땅과 온 하늘에 충만하신 하나님의 놀라운 사랑을 찬양합니다. 모든 것의 주인이 되시며, 우리의 영원한 아버지가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기쁨과 감사함으로 오늘도 하나님을 예배하길 원합니다. 하늘문을 여시고, 이곳에 강림하여 주옵소서. 높으신 하나님을 온전히 찬양하는 복된 시간 되기를 원합니다.

 

평화의 주가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죄악에 빠져 영원한 사망에 이른 자들을 구원하여 주셔서 입술로 예수님을 구주로 고백하며, 하나님을 아버지로 고백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우리의 마음과 영혼이 오직 주님 안에서 늘 감사와 기쁨이 넘치기를 원합니다.

 

요동치는 세상을 살아가면서 흔들리지 않는 믿음을 갖기를 원합니다. 세상이 원하는 방식이 아닌 하나님께서 원하시고 기뻐하는 믿음의 삶을 살아가기를 원합니다. 하지만 우리의 힘으로 할 수 없습니다. 주님께서 우리를 붙들어 주지 않으면 아무 것도 할 수 없습니다. 저희에게 지혜를 주시고, 단단한 믿음을 더하여 주옵소서. 성령의 능력이 우리 가운데 충만하게 임하기를 기도합니다.

 

주님의 몸된 교회가 주님 안에서 평통하기를 원합니다. 모든 부서가 하나되며, 날로 부흥하고 성장하게 하옵소서. 매주 모이는 구역 모임 / 목장 모임 / 속회 모임 가운데 하나님의 은혜가 임하여 하나님의 놀라운 사랑이 늘 넘쳐나게 하옵소서. 오직 주님이 기뻐하시고 주님이 원하시는 일들을 하는 교회 되게 하옵소서.

 

최근들어 물질적으로 어려움이 있었음을 고백합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 다시 붙들어 주실 줄 믿습니다. 넉넉한 재정을 확보하여 이웃을 위하여 하나님의 나라를 위하여 사용되는 교회 되기를 원합니다. 어려울 수록 더욱 주님만을 의지하는 거룩한 주의 백성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벌써 4월의 마지막 주일입니다. 시간이 쏜살처럼 흘러갑니다. 하루하루 안 가는 것 같지만 지나보면 순식간에 시간이 흘러갑니다. 사랑의 주님, 저희 가운데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 넘치기를 원합니다. 모든 일상이 하나님의 선물이요, 모든 시간이 하나님의 은혜임을 알고 늘 감사와 찬양이 되기를 원합니다.

 

좋으신 하나님, 우리의 일상 속에 거룩한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게 하옵소서. 하나님께서 원하시고 기뻐하시는 일들을 행하게 하옵소서. 작은 것에 감사하고, 적은 것에 최선을 다하는 믿는 자의 도리를 지키게 하옵소서. 오직 주님만을 의지하며 소망하기를 원합니다.

 

 

참 좋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오늘도 예배 가운데 하나님의 놀라운 사랑과 은혜가 넘치게 하옵소서. 간절히 비옵기는 예배에 참석한 주의 성도들이 말씀을 통해 위로 받게 하시고 소망을 얻는 시간 되게 하옵소서. 강론하시는 목사님을 붙들어 주시고, 주의 능력으로 충만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024년도 주일 대표기도문의 다른 기도문은 아래의 글에서 확인하십시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