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대표기도문] 8월3주 이단과 진리를 위한 기도문

테필라 2018. 7. 14.
반응형

[주일대표기도문] 8월3주 

이단과 진리를 위한 기도문


아이들아 지금은 마지막 때라 적그리스도가 오리라는 말을 너희가 들은 것과 같이 지금도 많은 적그리스도가 일어났으니 그러므로 우리가 마지막 때인 줄 아노라” (요일 2:18)


빛이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진리의 빛으로 우리의 영혼을 비추셔서 온전히 주님을 찬양하는 시간 되게 하옵소서. 우리의 아둔한 머리를 깨치시고 진리와 사랑으로 하나님을 예배하게 하옵소서. 우리 안에 어둠만 가득한 것이 아닌지 돌아봅니다. 사랑이 많으신 하나님께 순종하지 않고 탐욕스러운 된 삶을 즐기려 했던 시간들이 많았습니다. 빛의 자녀들이 아닌 어둠의 자식들처럼 살아왔음을 고백합니다. 주의 긍휼과 사랑으로 불쌍히 여겨 주시고, 오직 빛의 자녀로 합당한 삶이 되게 하옵소서.


하나님, 이 시대가 흉흉합니다. 이단들이 끊임없이 공격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하나님의 이름을 가지고 있으나 하나님을 사랑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진리를 가지고 있으나 거짓과 어둠에서 나온 것들입니다. 광명의 천사로 가장하나 그들은 생명을 사냥하는 어둠의 사자들입니다. 그들은 계속하여 먹이를 찾는 사자처럼 신자를 공격하고, 태초의 뱀처럼 신자들의 영혼 속에 의심의 독을 불어 넣고 있습니다. , 하나님! 이 땅에서 이단들을 그대로 두지 마옵소서.


우리가 어떻게 이단을 이길 수 있습니까? 오직 기록된 하나님의 말씀을 배워 진리를 바로 알고, 바른 말씀 위에 서는 것이 아닙니까? 그동안 저희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배우기에 최선을 다하지 않았음을 고백합니다. 거짓을 가지고도 최선을 다하는 이단들에 비해, 생명의 복음을 가진 저희들은 너무나 게을렀습니다. 이번 기회를 틈타 심기일전하여 다시 하나님의 말씀을 배우기에 열심을 내게 하옵소서.


어둠은 빛을 이기지 못합니다. 거짓은 진실을 정복하지 못합니다. 이단은 결코 교회를 무너뜨리지 못합니다. 오직 빛, 오직 진리, 오직 교회가 승리하게 될 것을 믿습니다. 사랑의 하나님, 우리의 심령 속에 진리의 빛을 비추어 주시옵소서. 말씀을 배울 때 바른 지성을 깨우셔서 영혼에 잘 집어넣을 수 있게 하옵소서. 말세가 되면 수많은 사람들이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사람을 유혹한다 하였습니다. 그러나 생명의 복음은 오직 십자가에만 있음을 믿습니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말씀을 듣고 배워 어떤 이단들에게도 맞설 수 있는 진리의 용사들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캠퍼스를 중심으로 대학가에 이단들이 밀려들어오고 있습니다. 청년들을 불쌍히 여겨 주옵소서. 젊은이들이 진리를 배우기에 힘이 미력합니다. 지도하는 교역자들에게 지혜와 총명을 주시며, 성령의 능력을 덧입혀 주셔서 잘 가르칠 수 있도록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은 사랑이면서 진리이시며, 능력이면서 생명이십니다. 하나님을 떠나 무엇을 할 수 있으며, 어떤 의미를 가질 수 있습니까? 오직 주님 안에 머물게 하시고, 말씀의 능력으로 승리하는 삶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진리의 말씀을 선포하실 목사님을 붙잡아 주시옵소서. 생명의 말씀이 우리 안에 잘 뿌리내리게 하시고, 그 말씀을 붙들고 살아가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