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요 예배 대표 기도문 3월 첫째 주

테필라 2022. 2. 26.
반응형

수요 예배 대표 기도문

2022년 3월 2일. 사순절 시작일

 

한 알의 밀알이 되셔서 친히 십자가에 죽으심으로 모든 인류를 구원하신 예수님을 찬양합니다. 죄악 가운데 살아가는 저희들을 하나님의 나라에 동참하게 하시고, 하나님을 높이며 찬양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악인에게는 평강이 없다 하신 하나님, 한 나라의 주권을 짓밟고 사람들의 목숨을 앗아가는 폭력적인 나라들이 세상에 다시는 뿌리 내리지 못하게 하옵소서. 어제는 삼일절을 보냈습니다. 우리는 너무나 잘 알고 있습니다. 아무 죄가 없는 한 나라를 침략의 야욕을 통해 38년 동안 식민지 삼고 악한 짓을 하며 살았던 일제를.

 

그들은 우리나라를 침략하여 죄 없는 사람들을 죽이고 괴롭혔을 뿐 아니라 하나님을 믿는 신자들을 신도라는 우상에 절하게 하며 우리의 신앙까지 빼앗았습니다. 하나님을 믿는 수많은 사람들이 순교를 당하고 감옥에서 옥살이를 해야 만했습니다. 하지만 공의로우신 하나님은 일제를 패망하게 하시고, 하나님을 잘 섬기는 대한민국을 강하게 하셨습니다. 너무나 감사하고 또 감사드립니다. 이제 다시는 일제와 같은 악한 나라들이 흥황하지 않게 하옵소서. 자신의 권력을 위하여 위하여 수많은 사람들의 목숨을 앗아가는 포악하고 악랄한 정치 지도자들이 사라지게 하옵소서.

 

우크라이나에 전쟁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하나님이여 우크라이나에 평화를 주옵소서. 거짓된 야망으로 우크라이나를 침랴간 러시아가 속히 물러가게 하옵소서. 자신들의 잘못과 악을 알고 자신의 나라로 되돌아 가게 하옵소서.

 

빛과 어두움을 지으시고 평안과 환란을 지으신 하나님, 하나님을 섬기는 자들에게 평안을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들에게 고통을 주옵소서. 세계의 평화를 무너뜨리고 인권을 유린하고 악을 행하는 나라에 어둠을 주시고, 하나님을 위하여 공의와 정의를 행하는 나라들에게 빛을 주옵소서. 모든 역사의 주관자이신 하나님, 특별히 대한민국을 사랑하사 그 어떤 나라보다 더 강하고 능력있는 대한민국이 되게 하옵소서.

 

9일에 제20대 대통령 대선이 대선이 있습니다. 하나님을 잘 섬기고, 공의를 행하는 후보가 대통령이 되게 하옵소서. 

 

3월이 시작되었습니다. 새로운 달, 새로운 계절을 맞이했으니 우리도 주님 안에서 날마다 새롭게 되게 하시고, 하나님을 더 깊이 사랑하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