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사와 진단을 위한 기도

테필라 2019. 1. 15.
반응형

검사와 진단을 위한 기도

 

지혜의 근원되시는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나와 함께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질병이 발견되고 덜컥 겁이 날 때에

하나님께 감사하는 일이 참으로 어려운 것을 고백합니다.

 

피하고 싶은 일이고,

도망가고 싶은 일이지만,

이는 질병을 더 일찍 발견하게 하셔서,

나를 더 건강하게 하시려는 주님의 뜻임을 믿습니다.

오늘 하루의 모든 검사 과정을 주님께 올려드립니다.

함께 하여 주옵소서.

 

주님께서 의사의 모든 판단과 결정 가운데

함께 하여 주조서.

내가 원하는 대답은 질볍이 없다는 것이지만,

혹여 내 몸의 질병을 놓치면서

내가 안식하게 되는

거짓된 결과가 나오지 않게 하소서.

두렵지만 내 안에 무언가 질병이 있다면

꼭 발견하게 하소서.

 

스스로를 속이며 얻는 거짓 평화가 더 큰 병을 일으킨다는 것을 깨닫고 결과를 받아들이게 하소서.

그래서 오늘 모든 검사와 진단의 과정 가운데

주님께서 함께하여 주소서.

 

내 몸 안의 있는 문제를 발견하게 하소서.

그 모든 종류의 질병들 속에서 오진하지 않게 하소서.

정확한 진단을 하게 하시고,

정확한 치료 방법을 선택할 수 있도록

의사에게 지혜를 주소서.

 

문제의 원인을 알아야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음을 믿습니다.

두렵지만 주님이 모든 과정 속에서 일하여 주셔서

나의 질병과 직면하고 치료하게 하소서.

 

그동안 나의 건강에 무관심하였던 것을 회개합니다.

늘 건강한 것이 당연한 것이라 여겼던 것을 용서하소서.

주님께서 주신 것 중에

내가 가장 소중히 여겼어야 하는 것을 외면하였습니다.

순간의 편이를 위해 먹고 마시고

행하는 일에 과하였음을 고백합니다.

 

이 기회를 통해

내가 참으로 연약한 존재임을 알게 하소서.

그리고 하나님을 더욱 의지하는 신앙의 회복이

이 시간 더 큰 열매로 다가오게 하소서.

 

두렵고 떨리는 마음으로 나의 질병 앞에 섭니다.

주님, 나의 팔과 다리를 붙잡아 주셔서

견디게 하시고, 강하게 하소서.

주님께 모든 것을 맡겨드립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김민정 목사의 <하나님이 도우시는 치유의 시간>에서 가져옴.

하나님이 도우시는 치유의 시간 (고급형/핑크)
국내도서
저자 : 김민정
출판 : 생명의말씀사 2018.10.24
상세보기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