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대표기도문] 12월 1주 영적승리를 위해

테필라 2018. 12. 1.
반응형

12월 첫째 주 대표 기도문입니다. 영적 전쟁과 승리를 위해 기도합니다.

12월첫째주대표기도문

[주일대표기도문] 12월 1주 영적 승리를 위해

또 여호와의 구원하심이 칼과 창에 있지 아니함을 이 무리에게 알게 하리라 전쟁은 여호와께 속한 것인즉 그가 너희를 우리 손에 넘기시리라” (삼상 17:47)

찬양

믿는 자들의 승리가 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하나님은 언제나 강한 용사이시며, 모든 원수를 물리치시는 전사이십니다. 오늘도 우리를 승리케 하신 하나님을 예배하길 원합니다. 믿음으로 주께 나아가오니 받아 주시옵소서.

회개

거룩하게 살기를 다짐했지만 여전히 부족합니다. 죄와 허물로 얼룩진 저희의 삶을 긍휼과 사랑으로 덮어 주시옵소서. 하나님의 사랑이 아니면 살아갈 수 없는 저희들입니다. 크신 사랑으로 저희들을 다시 일으켜 주시고, 주님만을 의지하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남은 한 달 유종의 미를 거두게 하소서

십이월이 시작되었습니다. 올해도 남겨진 시간이 많지 않습니다. 이번 한 달은 우리의 삶을 되돌아보며 정리하는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혹시 우리에게 잘못이 있다면 바로 잡을 수 있기를 원합니다. 관계를 바로 잡게 하시고, 생각을 바로 잡게 하시고, 삶의 방향을 바로 잡게 하시고, 하나님 앞에 약속한 것들도 지킬 수 있도록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은 살아 계셔서 언제나 우리를 붙드시고 살피시는 분인 줄 믿습니다. 다시 한 번 주님을 위해 결단하게 하시고 정해진 약속을 성실히 이행하는 시간들이 되게 하옵소서.

가정과 일터에 복을 주소서

성도들의 가정과 일터를 위해 기도합니다. 혹시 가정의 불화가 있습니까? 이번 기회를 통해 다시 회복되기를 원합니다. 주님께서 허락하신 한 몸 되라하신 명령을 잘 지키는 부부 되게 하시고, 고부간의 갈등과 자녀들과의 관계들이 회복될 수 있도록 은혜를 주옵소서. 회사의 여러 가지 문제들이 해결되기를 원합니다. 동료들과의 관계가 회복되고, 끊어지고 틀어진 거래처들이 이어지고 바로 잡힐 수 있도록 은혜를 더하여 주시옵소서.

영적 전쟁에서 승리하게 하소서

전쟁은 여호와께 속했다 하셨습니다. 사랑의 하나님, 우리가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영적 전쟁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성령의 능력을 더하여 주옵소서. 마음속의 미움이 사랑으로 변화되게 하시고, 교회와 공동체 안에 갈등과 반목이 사랑과 화평으로 하나 되기를 원합니다. 탐욕과 이기심으로 일그러진 우리의 영혼이 순결한 거룩과 사랑의 헌신으로 재무장되게 하옵소서.

회복 되게 하소서

우리 안에 예배가 회복되기를 원합니다. 나태해진 마음을 정리하고, 게으른 심령을 새롭게하고 주의 일에 열심을 내게 하옵소서. 열심을 다해 정해진 예배시간을 지키게 하시고, 최선을 다하여 기도에 동참하며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 수고하는 모든 성도들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드려지는 예배마다 성령의 감동이 있게 하시고, 찬양과 기도 가운데 하늘의 영광을 체험하는 기적들이 일어나기를 원합니다.

가난한 자들을 돕게 하소서

남겨진 한 달 동안 우리의 주변을 돌아보게 하옵소서. 연약한 자가 없는지, 물질적으로 힘든 이들이 없는지, 기도가 필요한 지체들이 없는지 살펴보아 힘 닿는 데까지 힘써 돕게 하여 주옵소서. 그리하여 하늘에 보화를 가득 쌓아 영원한 하나님의 나라는 사모하는 저희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예배를 위한 기도

오늘도 주의 말씀을 사모하며 이자리에 나왔습니다. 우리의 귀를 열어 주의 음성 듣게 하시고, 말씀을 통하여 회복되게 하옵소서. 설교하시는 목사님께 성령께서 주장하사 힘있게 말씀 선포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12월 대표기도문 모음

 

2021년 12월 대표기도문 모음

2021년 12월 대표 기도문 모음 '벌써'라는 말을 쓰고 싶지 않은데 자꾸 쓰게 됩니다. 나이가 들었다는 뜻일까요? 요즘 시간이 너무 빨리 흐른다는 생각이 절로 듭니다. 하여튼 벌써 12월 한 달 만을

praynbible.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