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 예배 대표기도문 4월 둘째주

테필라 2024. 4. 9.
반응형

4월 둘째 주일 대표기도문

 

사랑의 한이 없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저희를 사랑하시고, 언제나 하늘의 풍성한 것들로 채워 주심 감사합니다. 온천지가 꽃이 만발하고, 새싹이 아름다운 계절입니다.

 

저희를 사랑하여 주셔서 하나님의 거룩한 백성 삼으사 거룩한 주일 함께 모여 예배할 수 있어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도 주님 품으로 나아가오니 받아 주옵소서.

 

오 주님, 저희들의 비겁하고 얄팍한 마음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언제나 주님께 향해야 하지만 세상에서 눈을 떼지 못하고 욕심과 욕망의 길을 갈 때가 많았습니다. 모든 죄악들은 십자가에 못 박게 하시고, 주님만을 사랑하게 하옵소서.

 

하나님 저희의 눈을 밝히사 무엇이 진리이고 거짓인지를 잘 깨닫게 하여 주옵소서. 주의 영광으로 저희의 심령을 비추어 주시고, 진리의 말씀으로 어두운 영을 밝혀 주옵소서. 

 

날마다 새 마음을 허락하사 주님을 향한 사랑으로 충만해 지기를 원합니다. 사랑이 식고, 썩어져 가는 시대 속에서 하나님의 선하신 뜻이 무엇인지 잘 분별하여 참된 진리의 삶을 살게 하옵소서.

 

지난주 국회의원 선거를 잘 마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국민의 대표로서 바른 정치, 옳은 정치를 행하게 하시고, 자신의 권력과 명예가 아닌 국민을 위한 정치를 행하게 하옵소서.

 

대한민국을 사랑하여 주셔서 하나님의 뜻을 이루고, 다시 세계 속의 강력한 문화대국, 경제대국, 군사강국, 정치력을 행사하는 나라가 되게 하옵소서. 하나님께서 세우시는 나라, 하나님께서 이루어 가시는 나라가 되기를 원합니다.

 

자비가 충만하신 하나님, 우리 교회를 사랑하시고, 붙들어 주심을 감사합니다. 피 묻은 복음을 전하기에 부족함이 없게 하시고,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아름다운 일들을 행하는 복된 교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특별히 교회를 이끄시는 담임목사님을 기억하여 주시고, 하나님의 충만한 사랑으로 채워 주옵소서. 십자가의 사랑으로 말씀을 전하며, 겸손과 자비로 채워 주옵소서. 모든 것을 이루시는 하나님을 기대하며 주님을 의지하는 목사님이 되게 하옵소서.

 

예배의 시종을 주님께 의탁하오며 오늘 이 시간도 주님의 충만한 사랑으로 채워 주옵소서. 우리의 삶의 지표가 되는 생명의 말씀을 따라 살아가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거룩하신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