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5월 넷째주 수요예배 기도문

테필라 2021. 5. 26.
반응형

5월 넷째주 수요예배 기도문

  • 2021년 5월 26일 수요 예배 기도문입니다.


죽을 수 밖에 없는 저희들을 사랑하시고, 오늘도 예배의 자리로 불러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어둠이 빛이 되시고, 절망 속에서 소망이 되신 하나님, 오늘도 우리의 마음을 다해 주님께 나아가오니 받아 주시고 예비된 은혜를 풍성하게 부어 주시옵소서.


하나님의 은혜를 입은 저희들, 이 시간 하나님께 나와 예배하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주일날 받은 은혜가 큰데 삼일 동안 지내면서 하나님 앞에서 성도답지 살지 못했음을 고백합니다. 하나님의 은혜를 망각하며 살아온 저희들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하나님 앞에서 거룩한 성도의 삶을 살기를 원합니다. 자비의 하나님, 세상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악해져가고 자기의 욕심을 위해 살아갑니다. 저희들은 하나님 앞에서 세상의 욕심이 아니라 하나님 나라를 욕심내게 하소서. 물질을 소유하고 명예를 탐하는 자들이 하나님의 신령한 복들을 갈망하고, 그리스도인이라는 이름을 탐하게 하소서. 세상의 어떤 것으로도 비교할 수 없는 하나님의 사랑을 망각하지 않게 하시고, 하나님만을 바라보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우리를 푸른 초장으로 인도하시는 주님, 오늘 밤도 하나님께 예배할 때 하나님의 은혜의 초장으로 인도하여 주옵소서. 생수의 강으로 인도하사 마음껏 마시게 하시고, 하나님의 이름을 부를 때 응답하여 주옵소서.


합력하여 선을 이루시는 하나님, 코로나로인해 힘들고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들이 많습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다시 한 번 하나님의 도우심을 경험하고 회복하는 성도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알고 날마다 주님을 믿고 신뢰함으로 하나님의 사랑을 마음껏 체험하는 시간 되게 하소서.


설교하시는 목사님의 건강을 지켜주시고 항상 성령으로 충만하게 하옵소서. 말씀을 통해 우리의 영혼이 살아나고 교회가 회복되게 하옵소서. 오늘도 크신 은혜 주심을 감사하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