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방기도문] 환우, 병원심방 기도문

테필라 2019. 1. 6.
반응형

[심방 기도문] 환우, 병원 심방 기도문

한우를 위한 기도문입니다. 심방 시에 한우를 위해 기도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환우를 위해 기도할 때는 여러 상황들을 살펴 환우에게 합당한 기도를 드려야 합니다. 가정과 일터, 그리고 심적, 영적 상태를 고려하여 기도하면 좋습니다. 

 

 

환우를 위해 기도할 때 주의 점

환우를 위해 기도할 때 주의 점 환우를 심방하여 기도할 때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죄 때문이라고 말하지 말아야 합니다. 그것은 아픈 환우를 더욱 아프게 하는 것입니다. 아픈 환우에게 필요한

praynbible.tistory.com

 

환우를 위한 기도문(1) 치유를 위한 기도

긍휼의 하나님! 오늘 00님 기억하여 주시기 원합니다. 원치 않는 이유로 인해 입원하게 되었습니다. 다치지 않고 아프지 않고 살아가고 싶지만 그럴 수 없는 것이 우리의 인생입니다. 오늘 하나님을 의지하면 간절히 기도합니다.

 

우리는 능력의 하나님을 믿습니다. 수많은 사람들을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신 라파의 하나님께서 오늘 이곳에 함께 하심을 믿습니다. 다시 한번 하나님 아버지께서 00을 만져 주심으로 치유하시기를 기도합니다.

 

다시 힘 있게 일어나 주의 일에 힘쓰는 자가 되게 하시고,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하나님의 나라의 일꾼 되게 하옵소서.

 

오늘도 우리를 사랑하셔서 치료하시기를 원하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환우를 위한 기도문(2) 믿음의 성숙을 위해

 

만물의 창조자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하나님은 말씀으로 모든 만물을 창조하시고 통치하시고 주관하십니다. 하나님은 능력이 크시어 말씀으로 죽은 자도 살리시고, 앉은뱅이도 일으키고, 보지 못한 자들도 보게 하십니다. 오늘 크신 하나님께서 이곳에 강림하여 주셔서 아픔 속에 있는 00을 만져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뜻 없이 일어나는 것은 없습니다. 자비의 하나님이시여, 00님의 고통도 하나님의 섭리 가운데 있는 줄 믿습니다. 그렇기에 절망하지 않고 소망할 수 있음을 믿습니다. 사람의 힘으로 막을 수 없지만, 하나님은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실 줄을 믿습니다. 00님의 마음속에 지혜와 사랑을 심어 주셔서 이 모든 일들로 하나님을 더 깊이 알고, 더 성숙한 믿음의 사람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십자가의 보혈이 00님을 덮여 주셔서 온전히 치유되는 놀라운 일이 일어나게 하옵소서. 마음의 걱정과 두려움이 떠나게 하시고, 하나님 안에서 사랑과 능력이 회복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환우를 위한 기도문(3) 불의의 사고를 당한 자

합력하여 선을 우리게 하신 하나님은 찬양합니다.

하나님은 인간의 실수와 연약함까지도 주의 은혜로 채우시고 돌보와 주심을 믿습니다. 오늘도 주님의 사랑하는 00 성도님을 위해 기도합니다.

 

자비하신 하나님, 00성도님을 붙잡아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불의의 사고로 인해 병원에 입원하게 되었습니다. 00 부위가 다쳐 거동의 불편한 상태입니다. 사람들이 아무리 노력도 사고는 날 수밖에 없으나 하나님께서 00성도님에게 은혜를 베풀어 주셔서 속회 치유될 수 있도록 함께 하여 주옵소서.

 

합의 문제도 잘 해결될 수 있도록 주께서 간섭하여 주옵소서. 그들의 마음을 붙잡으사 어려움 없도록 하시고, 모든 과정 속에 간섭하여 주사 좋은 결과를 얻게 하옵소서.

 

00님을 위해 마음 졸이고 간병하는 가족들도 기억하여 주옵소서. 

간병할 때에 지치지 않게 하시고, 

바쁜 생활 가운데 삶이 무너지지 않도록 붙들어 주옵소서.

병원에 오가는 길을 지켜 주시고 학교에 다니고 있는 자녀들에게도 힘과 용기를 주셔서 이번 일을 잘 극복할 수 있게 하여 주옵소서.

 

치료하는 모든 과정 속에 함께 하시고 의사들과 간호사들의 삶 속에 크신 하나님의 은혜가 덧입혀져 최선을 다해 치료할 수 있게 하여 주옵소서.

모든 시간을 주님께 의탁하오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